Quantcast

한혜진부터 진아름까지, 모델들의 따듯한 기부 바자회…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따뜻한 기부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6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지난 3일 따뜻한 기부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플리마켓에는 한혜진, 김원경, 지현정, 장수임, 진아름, 윤소정, 정채율, 정혁, 이호연, 윤정재, 유리가 직접 판매에 나섰다.
 
바자회 / 에스팀ENT
바자회 / 에스팀ENT
 
이번 기부 바자회는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한다는 취지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특히 플리마켓의 셀러로 나선 모델들은 개인 소장품을 직접 판매하고 팬들과 소통하여 눈길을 모았다.
 
성황리에 마친 자선바자회는 좋은 일을 하자는 목적의 달성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풍부해 호응도가 높았다. 또한 플리마켓 행사장은 에스팀 모델들을 보려는 방문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기부 바자회를 개최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유기견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