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격연예 한밤’ 김구라, “문희준 결혼식 때 사상 최대의 축의금을 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본격연예 한밤’ 김구라가 폭탄 선언을 했다.
 
김구라가 6일(화) 오전 진행된 SBS ‘본격연예 한밤’ 첫 녹화 현장에서 “문희준 결혼식 때 사상 최대의 축의금을 낼 것”이라고 전격 선언했다.
 
이날 SBS 목동 사옥에서 진행된 ‘본격연예 한밤’의 첫 녹화 현장에서는 2MC 김구라, 박선영 아나운서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큐레이터’들이 모두 참여해 열띤 분위기를 자아냈다.
 
‘본격연예 한밤’ 출연진 / SBS
‘본격연예 한밤’ 출연진 / SBS
 
특히 기존 대부분의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 생방송인 것과 달리 녹화로 진행된 ‘본격연예 한밤’의 첫 녹화 현장인 만큼, 제작진의 ‘편집’을 염두에 둔 듯, 엄청난 멘트들과 촌철살인 격의 뉴스 분석이 쏟아져 나오며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신동헌 기자가 나선 ‘뉴스 마스터’ 코너에서 문희준의 깜짝 결혼발표 소식이 전해지자, MC 김구라는 “사실 문희준 씨는 나에게 큰 호의를 베풀어주신 분”이라며 “두고봐라, 문희준 씨 결혼식에서는 내가 축의금도 정말 사상 최대로 할 것”이라고 공언해 스튜디오를 술렁케 했다.
 
수많은 연예뉴스 중에서 뺄 것은 빼고, ‘핵심’만 골라주는 본격 연예 큐레이션 프로그램 SBS ‘본격연예 한밤’은 오늘(6일) 저녁 8시 55분 전격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