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KCM, “사고 당시 큰 가슴 덕분에 살았다”…‘근육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KCM이 위험천만했던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늘 6일 (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1회가 ‘심장폭행! 달콤한 깡패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각 방면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 하는 스타 5인, 서하준, 우지원, KCM, SF9 로운, 장영란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KCM은 과거 겪었던 교통사고 일화를 공개했다. KCM은 교통사고 당시 보통 사람이면 쇄골이 부러질 충격을 가슴 근육 덕분에 버텨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KCM은 “가슴 근육이 에어백 역할을 해줬다”며 가슴 근육 자부심을 드러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비디오스타’ KCM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KCM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또한 이날 방송에서 KCM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던 중 기절했던 에피소드를 털어 놓아 주위를 놀라게 했다. KCM은 “녹화 시간이 길어 피곤한 상태에서 고음을 내지르니 순간 정신을 잃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는 후문.
 
서하준, 우지원, KCM, SF9 로운, 장영란, 다섯 스타가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심장폭행! 비주얼 깡패들’ 특집은 오늘 6일 (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