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직진고백 “나 허준재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인어 전지현이 맑고 깨끗한 청정 사랑 고백으로 화제다.
 
그녀는 이민호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오픈하는 것과 동시에, 티 없이 맑은 청정 사랑 고백으로 인어 ‘심청’ 캐릭터에 시청자들을 푹 빠지게 만들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회를 거듭할수록 허준재(이민호 분)를 향한 인어 심청(전지현 분)의 사랑이 커져가고 있다. 6회 에필로그에서 청은 교통사고에 대해 사과하려는 허치현(이지훈 분)과 만난다. 청은 치현이 준재와 가족이라는 말을 듣고 병실에서 본 드라마를 떠올린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이지훈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이지훈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치현이 자신과 준재를 떼어놓으려는 줄로 오해한 청은 “나 허준재랑 못 헤어져요. 허준재 가족! 나 허준재 사랑해!”라고 치현에게 돌직구 멘트를 투척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청은 준재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 싶어 한다. 5회에서 준재에게 쫓겨나 전단지 알바를 하게 된 청. 준재는 숨어서 그녀를 지켜보다 결국 청에게 들키고 만다. 이에 청은 “허준재 나 여기서 돈 벌어~ 내가 돈 많이 벌어서 너 다 줄게!”라고 말하며 준재를 향한 아낌없는 마음을 드러내 준재를 감동케 한다.
 
나날이 준재에 대한 청의 사랑이 더욱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순수하고 해맑은 눈빛으로 준재를 바라보며 무한한 사랑을 쏟아내고 있는 청이 ‘직진청’이라는 별명처럼 앞으로 어떤 청정 사랑 고백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는 7일 수요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