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캥거루에게 남성이 강펀치를 날렸던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캥거루에게 강펀치를 날렸던 남성이 당시 상황을 밝혔다.
 
최근 자신의 강아지를 지키기 위해 위험을 무릎쓰고 캥거루에게 강펀치를 날린 남성의 영상이 화제가 됐다.
 
남성에겐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 그레이그 톤킨스(Greig Tonkins)라는 이름의 남성은 캥거루에게 왜 강펀치를 날렸을까.
 
그는 호주 타롱가 동물원에서 코끼리 사육사로 일하는 톤킨스다. 톤킨스는 지난 여름 친구들과 함께 야생 돼지 사냥 여행을 떠났다. 물론 아끼는 반려견 맥스(Max)도 함께였다. 사냥 도중 트럭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던 톤킨스는 맥스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깨닫고 벌판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맥스를 찾아다녔다.
 
톤킨스 / Daily Mail
톤킨스 / Daily Mail
 
그러던 중 톤킨스는 캥거루가 맥스의 목을 조르며 위협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했다. 톤킨스는 동물원에서 사육사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캥거루가 얼마나 난폭하고 위험한 동물인지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지체 없이 맥스를 구하기 위해 캥거루에게 달려갔다.
 
영상을 보면 톤킨스와 캥거루의 키가 거의 비슷해 보여 캥거루의 덩치가 작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의 키가 2m인 것을 감안하면 캥거루의 덩치는 절대 작은것이 아니다. 톤킨스는 캥거루에게서 맥스를 떼어낸 후 캥거루에게 강펀치를 날렸다.
 
그 이유에 대해 톤킨스는 “만약 내가 그 상태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다면 캥거루는 즉시 나를 공격했을 것”이라며 “먼저 공격을 하는 것이 나 자신과 맥스를 지키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주에서는 캥거루에 의한 공격으로 피해를 보는 사람이 해마다 증가할 정도로 캥거루는 온순한 외모와 달리 난폭한 성격을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