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 비밀장부 알고서 아버지에게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아버지에게 분노했다.
 
2일 방송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연출-김정민, 극본-김은정) 권덕봉(이수혁 분)이 고난길(김영광 분)에게 다다금융과 그린랜드 비밀장부에대해 듣고 분노해 사실을 숨긴 아버지에게 의절을 선언했다.
 
이날 모르고 있던 비밀장부의 사실을 알게된 덕봉은 아버지에게 전화해 “다다금융은 뭡니까 불법폐기물 장사에 사채 이자 조폭까지 손잡고 집안이 아주 브라보네요 제가 또 모르는게 있습니까”라고 쏘아붇혔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김영광 /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이수혁-김영광 /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아버지는 “그런얘기는 얼굴보면서해 왜 전화질이야”라며 적반하장 소리쳤고 “저그냥 혼자 살게요 덕심이도 짐사서 보낼테니까 이제 가족이라는거 하지 맙시다”라며 단호하게 가족의 연을 끊겠다 선호했고 덕심의 짐을쌌다.
 
한편,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