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OST ‘주머니 속 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여자친구(GFRIEND)가 부른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OST ‘주머니 속 편지’ 음원이 공개됐다.
 
(주)포켓몬코리아는 5일 여자친구(GFRIEND)가 부른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OST ‘주머니 속 편지’ 음원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엔딩을 장식할 여자친구(GFRIEND)X피카★친구의 OST ‘주머니 속 편지’ 음원은 멜론, 지니뮤직, 올레뮤직 등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됐다.
 
여자친구(GFRIEND)X피카★친구 / (주)포켓몬코리아
여자친구(GFRIEND)X피카★친구 / (주)포켓몬코리아
 
여자친구(GFRIEND)는 이전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함께 떠나자~!”라는 한 소절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어 공개된 이번 음원에서는 “분주한 일상 우린 잊었네 가슴이 뛰는 모험과 세계”와 같은 가사로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모험으로 관객들을 초대했다.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매년 겨울 극장가의 1인자 자리를 놓치지 않는 극장판 포켓몬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의 주인공은 바로 볼케니온이다. 볼케니온은 포켓몬 사상 처음으로 불꽃, 물 쌍방의 타입을 지닌 전대미문의 포켓몬이다.
 
볼케니온은 인간에게 상처 받은 포켓몬들을 네벨고원에서 지키고 있다. 그는 겉보기엔 무심한 것 같지만 친구들을 아끼는 상냥한 포켓몬이다.
 
한편, 여자친구(GFRIEND)X피카★친구의 OST ‘주머니 속 편지’ 음원을 공개한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12월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