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비아그라부터 역사교과서까지 “사퇴하세요” 강력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가 ‘민상토론2’를 넘어선 강력한 정치 풍자 콩트 개그 ‘대통형’을 선보이며 날선 시국 비판을 이어갔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유민상, 김대성, 이현정, 서태훈, 홍현호, 이창호, 복현규로 구성된 새 코너 ‘대통형’이 방송됐다.
 
유민상이 국무총리로, 김대성이 문화체육부 장관으로 등장했고, 기획재정부 장관에 이현정, 고용노동부 장관은 홍현호, 교육부장관은 이창호가 맡았다. 서태훈은 어리고 철없는 대통령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개그콘서트’ 대통형 출연진 / KBS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대통형 출연진 / KBS ‘개그콘서트’
 
대통령 주재 국무회의에서 서태훈은 회의 참석에 불만을 드러내며 “원래 대통령은 재택근무 하는 게 아니냐. 내방에서 ‘깨톡’으로 회의를 하려고 했다”며 본분을 망각한 발언을 이어나갔다.
 
서태훈은 장관들의 보고가 이어지자 “높은 자리에 있으니 머리가 아프다”며 인상을 찌푸렸고, 유민상은 곧바로 “청와대에 100알 정도 있다”며 비아그라를 건넸다. 청와대가 세금으로 비아그라 등을 구입한 것을 정면으로 비판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문체부 장관 김대성은 “골 아플 때 하는 골품체조를 만들었다”면서 어설픈 동작으로 시범을 보였고, 이현정은 “10억을 거기다 쓴 것이냐”며 “사퇴하세요”라고 소리쳤다.
 
노동부 장관 홍현호의 보고가 이어지자 서태훈은“요즘 일자리 구하기가 너무 힘들다”면서 “나만 해도 계약직이다. 그 5년도 다 채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며 능청을 떨었다. 이는 국회의 탄핵안 발의와 특검 조사를 앞둔 대통령의 처지를 떠오르게 해 관심을 끌었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