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방암 앓고 있는 한 여성이 겪은 ‘감동적인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방암을 선고받은 한 여성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 이가 있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유방암을 앓고 있는 여성 제리나 에드워드(Jerina Edward)가 겪은 감동적인 사연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열기가 한창인 미국의 한 중국 식당 안. 제리나는 가족들과 함께 교회에서 예배를 드린 후 저녁을 먹고 있었다.
 
FaceBook 'Jerina Edward'
FaceBook
 
잠시 뒤 가족들과 저녁 식사를 모두 마친 후 제리나는 짧은 글이 적힌 메모지를 낯선 남성에게 받았다. 메모에는 "5년 전 저는 암으로 사랑하는 아내를 먼저 떠나보냈습니다"라는 슬픈 메시지가 적혀있었다.
 
이어 "저는 암 환자와 그의 가족들이 얼마나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며 "저녁 식사 비용을 대신 지불하는 것으로 작은 응원을 보냅니다"라고 적혀있었다.
 
제리나는 메모 마지막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인사를 읽고 흐르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사연에 따르면 한 남성은 제리나의 옆 테이블에서 우연히 제리나가 유방암을 앓고 있다는 사연을 들었다. 이에 남성은 제리나의 저녁 값을 대신 지불하는 것으로 그녀의 삶을 응원한 것.
 
이후 가슴 따뜻한 사연을 언론에 공개한 제리나는 "작은 선물이 엄청난 힘이 됐다"며 "이름도 모르는 낯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Tag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