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신곡 ‘붐붐’ MV 공개…‘역대급 열정 퍼포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대세돌 세븐틴의 새 앨범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5일 자정 세븐틴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붐붐’의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붐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지난 3일 0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군무가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퍼포먼스는 지금까지 세븐틴이 선보였던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역대급 파워풀함과 열정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세븐틴의 컴백 무대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Seventeen) ‘붐붐’ MV / ‘붐붐’ MV 화면 캡쳐
세븐틴(Seventeen) ‘붐붐’ MV / ‘붐붐’ MV 화면 캡쳐
 
또한 뮤직비디오는 세븐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한 편의 청춘 영화 콘셉트다. 13명 멤버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시각적으로 멤버의 개성을 표현한 것으로 1초만 봐도 이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가사의 내용을 재해석한 이야기와 비주얼로 시선을 고정시킨 이번 영상에서는 목표를 위해 달려가는 빛나는 열정을 더한 세븐틴의 모습을 펼쳤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