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나무(SONAMOO) 나현, ‘더 미라클’ 포스터 속 ‘여신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걸그룹 소나무 나현이 출연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더 미라클’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오는 12월 방영예정인 ‘더 미라클’(극본 안호경 / 연출 권진모 / 제작 ㈜iHQ, BPM) 은 웹드라마 ‘연애세포’, ‘연애세포 시즌2’, ‘악몽선생’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흥행의 주역 iHQ가 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외모, 성격 모두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매가 어느날 갑자기 영혼이 뒤바뀌며 일어나는 에피소드 담아낸 미니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나현은 이기적인 유전자를 소유해 많은 여자들의 부러움을 유발하지만, 성격은 싸가지인 여자 주인공 권시아의 캐릭터대로 한껏 짜증이 난 표정을 장난스럽게 지어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 미라클’ 소나무(SONAMOO) 나현 / iHQ
‘더 미라클’ 소나무(SONAMOO) 나현 / iHQ
 
예쁜 외모와 통통튀는 매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여자주인공을 연기할 나현은 건국대 영화예술학과 출신으로 데뷔 전 OCN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과 B.A.P의 ‘1004’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바 있어 이번 ‘더 미라클’의 여주인공으로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나현뿐만 아니라 소나무 멤버 전체가 ‘더 미라클’에 걸그룹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특히 소나무의 막내 멤버 뉴썬은 ‘미라클 걸즈’의 리더 아라 역으로 열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가수와 더불어 연기에도 도전하게 된 소나무가 출연하는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은 오는 5일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오픈과 동시에 티저와 예고편 영상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