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김고은, 한 팔 밀착 포옹…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와 김고은이 토닥토닥 와락 ‘한팔 밀착 포옹’으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2일(오늘)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다.
 
이와 관련 공유는 불멸의 시간을 살고 있는, 신비롭고 슬픈 도깨비 김신 역을, 김고은은 태어날 때부터 평범하지 않은, 하지만 평범한 19살 고3 수험생이고 싶은 지은탁 역을 맡아 ‘신탁(김신-지은탁) 커플’만의 ‘로맨틱 케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공유가 김고은을 한 팔로 살포시 안고 있는, 한밤중 ‘돌발 포옹’을 그려내면서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걱정스런 눈빛으로 김고은을 바라보고 있는 공유가 김고은의 손을 꼭 잡아주자 김고은이 공유의 가슴에 와락 얼굴을 묻어버리는 것. 어스름한 달빛 아래 두 사람의 애틋한 ‘밀착 투샷’이 포착되면서, 인간이 아닌 도깨비와 인간인 어린 도깨비 신부의 운명적인 끌림이 어떻게 전개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김고은 / 화앤담픽처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김고은 / 화앤담픽처스
 
공유와 김고은의 ‘한팔 밀착 포옹’ 장면은 지난 11월 11일 인천시 서구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평소에는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던 두 사람이었지만 이날은 진지한 감정선이 녹아있는 연기를 펼쳐야 되는 만큼, 말수를 줄인 채로 대본에 몰입했다. 리허설 전부터 대사를 주거니 받거니 하며 연기 호흡을 맞추는데 집중했던 두 사람은 서 있는 위치와 움직이는 방향, 자세 등에 대해 세심하게 의견을 나누면서 촬영을 준비해 나갔다.
 
더욱이 두 사람은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차가워지는 겨울 밤공기 속에서도 감정 몰입에만 빠져드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서로를 안고 안겨버린, 당황스러움과 긴장감이 섞인 도깨비 김신과 지은탁의 심리를 고스란히 표현, ”극강의 호흡“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제작진 측은 “‘도깨비’에서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의 만남은 의미심장한 장면이 될 것”이라며 “‘김은숙 표 로코’만의 특별한 감동과 재미, 웃음과 눈물이 어떻게 그려질 지 오늘 저녁 8시, 1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명실상부한 ‘로코 대가’ 김은숙 작가와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이후 또다시 의기투합한 작품.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접해보지 못했던 ‘레전드 판타지 로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일(오늘) 저녁 8시에 ‘90분 특별 편성’으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