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몰라봐서 미안한 환상의 웃음 복식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 동반 출연한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이 완벽한 웃음 팀워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쏙 빼놨다.
 
최근 유쾌한 웃음으로 꽉 막힌 시청자들의 가슴에 쉼표를 선물하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12월 1일 방송은 ‘장르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케이윌, 브라이언,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음악 장르의 신’ 자리를 내려놓고 웃음의 신으로 거듭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하현우는 손금-관상으로 해피하우스를 쥐락펴락하는 신개념 예능감을 선보였다. 하현우는 사주와 관상을 취미로 공부한다고 밝히며 게스트를 비롯해 MC들의 손금, 관상을 봤는데 거침없는 돌직구 풀이로 폭소를 유발했다. 
 

 ‘해피투게더’ 하현우-이정길 / KBS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하현우-이정길 / KBS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하현우의 손금풀이의 클라이맥스는 유재석이었다. 하현우가 1인자 유재석의 손금을 보고 감탄을 터뜨리더니 “이건 나라를 구할 손금”이라고 확언한 것. 이에 전 출연진들이 환호성과 함께 의자를 박차고 일어나 유재석의 목마를 태우는가 하면, 훗날을 대비해 유재석에게 줄서기를 시작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하현우는 찰진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현우는 같은 그룹 멤버인 이정길을 예능 원석감으로 강력 추천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 “이정길은 활동호르몬 과다분비병이 있다. 요즘처럼 혼란스러운 시대에 딱 맞는 가장 혼란스러운 친구다. 우리 시대를 대변하는 캐릭터라 추천했다”고 밝혔다.
 
하현우의 주장처럼 이날 이정길은 넘사벽 리액션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4차원 행동양식으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정길은 얼마 지나지 않아 기차화통을 삶아 먹은 듯 우렁찬 웃음 소리로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하현우는 “이런 데 에너지를 다 쓰고 정작 합주할 땐 잠을 잔다”며 이정길의 과함(?)을 지적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정길은 에너지를 온몸으로 발산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정길은 “예전에 복싱을 좀 했다”면서 시범을 보였는데 “복싱을 하면 기합을 넣어야 배에 힘이 들어간다”면서 펀치와 함께 ‘흡흡흡’이라는 기괴한 기합소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더욱이 마이크로닷에게 마오리족 전통춤을 사사 받는 과정에서는 마치 정글에서 막 뛰어나온 듯한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고, 급기야 전현무가 “미치광이가 될 필요는 없다”며 이정길을 말리고 나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진작에 몰라봐서 미안 할 정도의 대활약이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