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둥, 타이틀곡 ‘Sign’ M/V 스틸컷 공개…강렬한 레드로 ‘남성미 폴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가수 천둥이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천둥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THUNDER(썬더)’의 타이틀곡 ‘싸인(Sign)’의 뮤직비디오 스틸컷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레드 톤의 색감이 천둥과 어우러지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둥은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에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의 남성미까지 장착, 무결점의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천둥 ‘싸인(Sign)’ M/V 스틸컷 / 미스틱 ENT
천둥 ‘싸인(Sign)’ M/V 스틸컷 / 미스틱 ENT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특급 카메오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카메오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7일 0시 발매 예정인 천둥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THUNDER’는 천둥이 솔로 뮤지션으로서 내딛는 첫 발걸음이자, 한층 깊어진 음악적 존재감을 알리는 출사표와 같은 앨범이다.
 
이번 미니 앨범은 트렌디한 "팝" 장르 중심으로, 구하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타이틀곡 ‘Sign(싸인)’을 비롯해 실력파 래퍼 베이식과 자이언트핑크가 각각 피처링에 참여한 ‘Look At Me(룩엣미)’와 ‘In Time(인타임)’ 등 천둥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천둥은 7일 0시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는 6일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천둥은 국내 활동 후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