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국카스텐 하현우, 뜻밖의 굴욕…‘사람들이 음악대장만 알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가수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가 뜻밖의 굴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은 장르의 신 특집이 그려졌다. 각 음악 장르의 신들인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과 케이윌-브라이언-마이크 로닷이 출연해 음악의 신에서 웃음의 신으로 거듭나기 위한 치열한 예능 전쟁을 벌였다.
 
‘해피투게더3’ 하현우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하현우 / KBS 2TV ‘해피투게더3’
 
이 날 하현우는 뜻밖의 굴욕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게스트로 출연한 하현우에게 “음악대장은 유명하지만 국카스텐의 노래는 아무도 모르지 않냐”고 질문을 던졌고, 9연승 음악대장 하현우는 좌절하지만 이내 최근에 발표한 ‘거울’이라는 노래가 유명하다고 말한다.
 
이어 엄현경은 누군가에게 물어본다며 “아리아, 국카스텐의 거울 틀어줘”라고 말했고, 스피커 아리아는 “국카스텐의 거울 틀어드리겠습니다”라고 대답하며 하현우 노래의 인기를 입증해주며 하현우를 뜻밖의 굴욕에서 벗어나게 했다.
 
국카스텐 하현우의 노래를 들려준 아리아는 말귀를 알아듣는 음성인식 디바이스 누구(NUGU)로, 음악감상은 물론 일정 체크, 음식 주문배달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최근 매일마다 발생하는 최신 소식들을 브리핑 형식으로 제공받는 데일리 브리핑, 팟빵 팟캐스트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