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출구 없는 매력女의 ‘내추럴 청순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의 히로인 전지현의 출구 없는 매력이 계속되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주인공 심청으로 열연 중인 전지현의 천진난만한 코믹연기와 열일하는 미모는 드라마의 빠질 수 없는 흥행 요소다. 자타공인 최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전지현의 미모와 스타일 덕분에 극중 그녀의 패션역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그녀가 착용하는 패션 아이템들의 완판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을 정도다.
 
어제(30일) 방송된 5회에서도 전지현은 사각 패턴의 롱코트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 내추럴한 청순룩을 선 보였다. 특히 전지현이 착용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포멀한 무드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머플러, 퍼 등의 겨울 아이템과 믹스하여도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KEY 아이템이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화면 캡처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화면 캡처
 
한편, 심청과 준재의 좌충우돌 러브라인 스토리가 펼쳐질 ‘푸른 바다의 전설’ 6회는 1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