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음악방송 MC도 문제없어…‘찰떡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국민센터 전소미가 MC로써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SBS MTV ‘THE SHOW’는 최근 I.O.I 전소미를 새 MC로 발탁헀다. 첫 음악방송 MC를 맡게된 전소미는 생방송에도 긴장하지 않고, 남자 MC인 업텐션의 우신과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고 있다. . ‘업텐션’의 신곡 ‘하얗게 불태웠어’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진행에서도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THE SHOW’ 전소미 / SBS MTV ‘THE SHOW’ 화면 캡처
‘THE SHOW’ 전소미 / SBS MTV ‘THE SHOW’ 화면 캡처
 
11월 30일 방송된 더쇼 홍보영상에서 소미와 우신은 흥겨운 댄스로 귀엽고 발랄함을 보여줬다. 특히 소미는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웃음도 함께 자아냈다. 소미가 착용한 소녀나라의 와인색의 매드아이스치마바지는 속바지가 있어 소미의 발랄한 움직임에 딱 맞는 선택이었다. 살짝 여유감이 있는 H라인 스커트는 깔끔함 까지 갖춘 제품으로 요즘처럼 찬바람이 심하게 부는 날씨에도 안심하고 착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소미와 우신이 MC를 맡고있는 SBS MTV ‘THE SHOW’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