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국, 다크 반전 이미지 공개…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서인국의 다크한 반전 이미지가 공개됐다.
 
서인국이 다크하면서도 섹시한 블랙인국의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2일 공개되는 더블케이(Double K))의 신곡 발표 지원사격에 나선 서인국의 스페셜 포토가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얼굴의 절반이 각각 다른 느낌으로 담겨 몽환적인 느낌과 함께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스타일링부터 눈빛까지 다크함이 물씬 느껴지는 서인국의 스페셜 포토는 전작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속 멍뭉미 넘치는 배우 서인국과는 180도 다른 가수 서인국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서인국 / 젤리피쉬ENT
서인국 / 젤리피쉬ENT
 
서인국이 피처링은 물론 작곡, 작사, 멜로디 메이킹까지 참여하며 특급 지원사격에 나선 더블케이의 신곡 ‘OMG’는 퓨처베이스와 힙합 느낌의 신나는 파티곡인 동시에 많은 유혹에 노출되어있는 서울의 주말 밤을 묘사하는 곡으로 현실을 깊게 파고드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노래 피처링에는 서인국이, 랩 피처링에는 도끼가 참여해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페셜 포토만으로도 곡의 블랙뮤직 스타일을 한눈에 느낄 수 있게 한 서인국의 강렬한 이미지는 더블케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서인국이 블랙인국의 매력을 더한 더블케이의 신곡 ‘OMG’(Feat. 서인국, 도끼)는 오는 12월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