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은지원-장수원, 유치찬란 말다툼 개봉박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라디오스타’ 은지원과 장수원이 ‘은초딩’과 ‘장일침’으로 변신해 유치찬란 말다툼으로 웃음폭격을 예고했다.
 
오늘(3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은지원과 장수원은 지난 6월 출연에 이어 이번에도 유치찬란한 말다툼 2차전을 벌였다. 장수원은 은지원의 SNS 금지령 폭로를 시작으로 술자리에서도 이어진 잔소리의 구체적인 내용을 밝혀 은지원을 당황케 했다.
 

 ‘라디오스타’ 은지원-장수원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은지원-장수원 / MBC ‘라디오스타’
 
이후 은지원은 “굉장히 오해하고 있는데..”라며 장수원의 폭로에 유치한 멘트로 반박하면서 두 사람의 아웅다웅 말다툼이 시작됐다고. 특히 은지원과 장수원은 녹화 내내 폭로와 반박을 서로 번갈아 가면서 해 이를 지켜보는 4MC로 하여금 폭소를 참지 못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30대 후반인 ‘은초딩’ 은지원과 ‘장일침’ 장수원은 몸속에 내재돼있던 유치함을 방출해 웃음 폭탄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장수원에 이어 김재덕-강성훈도 은지원에게 쌓였던 불만을 폭로했다고 전해져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은지원과 장수원의 유치찬란 말다툼 2차전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