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김구라, 아들 MC그리 위해서 일일매니저 자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구라가 아들 MC그리를 위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등장했다.
 
오는 29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1회가 “모성애 유발자들, 안아줘”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원조 모성애 유발남 토니안, 손호영과 신흥 모성애 유발남 슬리피, 딘딘, MC그리, 다섯 남자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독설가 김구라가 아닌 아빠 김구라로 아들 MC그리의 일일 매니저로 나섰다. 일찍이 ‘비디오스타’ 제작진들은 김구라를 섭외하기 위해 전화연결을 거는 등 노력을 기울였으나 “나 대신 MC그리가 딘딘, 슬리피 같은 힙합 친구들과 나가는 게 좋을 것 같다”며 차세대 힙합 스타들을 추천한 바 있다.
 

 ‘비디오스타’ 김구라-박나래-MC그리 / 엠비씨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김구라-박나래-MC그리 / 엠비씨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특히 김구라는 녹화 시작 전 MC들에게 음료를 돌리는 등 MC그리를 보필하기 위한 노력을 드러냈다. 이어 김구라는 시청률 얼마를 예상하냐는 김숙의 질문에 MC그리가 출연한 회차의 시청률을 1%라 예상하며 MC그리를 응원했다는 후문.
 
또한 “김구라씨가 추천한 딘딘, 슬리피와 함께 MC그리가 나오게 되었는데 조합이 마음에 드냐”는 박소현의 질문에 김구라는 “너무 좋다. 사실은 MC그리가 (딘딘, 슬리피에) 낄 정도가 안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토니안, 손호영, 슬리피, 딘딘, MC그리가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9일(화) 오후 8시 30분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