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차은우, 여심 올킬 역대급 애교송…‘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고백’으로 돌아온 아스트로가 출연한다.
 
지난 6월 ‘주간아이돌’ 신인특집에 출연해 쟁쟁한 신인 아이돌들을 제치고 제 1대 ‘믿고 보는 아이돌’에 등극했던 아스트로가 신곡 ‘고백’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은 물론 더 훈훈해진 외모를 자랑하며 입덕 방송을 예고했다.
 
‘주간아이돌’ 차은우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차은우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이날 데뷔 초부터 여자보다 더 예쁜 외모로 화제를 모은 ‘얼굴천재’ 차은우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소녀시대 유리에게 직접 배운 애교송을 선보였는데, 스무살 다운 풋풋한 매력에 상큼한 눈웃음까지 더해 여심 올킬하는 역대급 애교송이 탄생했다는 후문.
 
한편 평상시 런웨이 놀이를 하면서 논다는 아스트로는 즉석 런웨이를 통해 섹시와 코믹을 넘나드는 하이패션 포즈를 뽐냈는데, 멤버들 모두 개성 있는 포즈를 선보이며 차세대 예능돌 다운 면모를 뽐냈다고.
 
‘얼굴천재’ 차은우의 여심저격 애교송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