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이태성-윤현민, ‘나는 나비로’로 여심저격…‘불후의 명곡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배우 이태성과 윤현민이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절친 특집’에 윤현민과 함께 출연해 환상의 하모니와 진정한 우정을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태성과 윤현민의 우정은 중학교 야구선수 시절에 시작되어 운동선수로 슬럼프와 아픔을 겪고, ‘배우’라는 직업으로 같은 길을 걷는 17년지기 절친으로 불후의 명곡 인터뷰 내내 서로를 아끼고 챙기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태성 /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태성 /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또한, 무대에 오르기 직전 이태성은 “막상 무대에 오를 순서가 되니 긴장되기 시작하는데 우정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는 각오처럼 두 사람이 부른 ‘나는 나비’ 노래 가사와 무대, 야구 선수 시절과 배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한편의 모노드라마를 보는 듯해 방청객은 물론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까지 설레게 했다.
 
이날 우승을 차지한 이태성은 “섭외를 받고 (윤)현민이 생각밖에 안 났다. 윤현민이 아니면 출연하는 의미가 없었다. 현민이는 정말 진정한 친구이고, 또 배우라는 길을 같이 걸어가는 친구로 우리가 노래를 잘 못 하더라도 우리의 우정, 함께한 시간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뭐든지 시도하고 도전하는 청춘 여러분들이 됐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이태성은 첫 뮤지컬 도전 작품인 창작 초연 뮤지컬 ‘더 언더독’연습에 한창이며, 오는 12월 2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유니플레스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