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이규한-김기방, 프라하에서도 여전한 ‘톰과 제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배우 이규한과 김기방이 KBS2 ‘배틀트립’ 역대급 득표를 얻었다.
 
평소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규한과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기방이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을 통해 지난주 런던에 이어 알찬 프라하 여행기를 공개했다.
 
‘배틀트립’ 이규한-김기방 / KBS2 ‘배틀트립’
‘배틀트립’ 이규한-김기방 / KBS2 ‘배틀트립’
 
26일 방송에서 이규한과 김기방은 ‘스탑오버 여행’의 첫 여행지였던 런던에 이어 프라하를 방문했다. 두 사람은 프라하 여행의 첫 번째 코스로 체코 전통 맥주와 돼지 족발 ‘콜레노’를 맛보며 변함없는 ‘톰과 제리’ 케미를 선보였다. 이규한은 잠깐 사이 고기를 모두‘폭풍 흡입’한 김기방에게 “이 미친놈아”라고 장난 어린 핀잔을 던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1일 10빵’의 미션을 성공시키기 위해 체코 베이커리로 향한 두 사람은 각자 먹고 싶은 빵을 5종류씩 골라 본격적인 빵 먹방을 선보였다. 빵에 대한 무한한 사랑으로 뭉친 이규한과 김기방은 거침없는 맛 품평으로 군침을 자극했다.
 
도로 위를 달리는 노면 전차 ‘트램’을 타고 본격적인 프라하 관광에 나선 두 사람은 프라하 성에 도착해 눈 앞에 펼쳐진 장관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김기방은 이규한의 인생 사진을 찍어주기 위해 바닥에 눕거나 무릎을 꿇는 등 혼신을 다한 사진 촬영에 나서 훈훈한 우애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이규한이 “푸아그라와 고기가 맞고소를 하는 느낌이다”라는 표현으로 입담을 자랑했다.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먹음직스런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베란다(B(?)eranda)&브라보(Bravo)’라고 외치며 ‘BB투어’의 또 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구시가지 광장에서 각자 셀프카메라를 찍으며 서로 다른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김기방은 카메라를 들고 해맑게 360도 회전하며 고풍스러운 프라하 건물을 카메라에 담았고, 이규한은 여자 주인공을 찾는 듯한 설정으로 뮤직비디오 같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카메라봉을 검술을 하듯 휘두르며 개그 본능을 자아내 주변 행인들로부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보헤미안 스위스 국립공원을 찾아 에드먼드 협곡 보트 투어와 등산 등 자연으로 ‘힐링’을 즐기며 프라하 여행을 마무리했다. 이규한은 “도토리묵과 막걸리가 없다면 ‘등산’이 아닌 그냥 ‘등’이다”라고 말해 변함없는 입담을 발휘했다. 김기방은 등산에 숨이 차는 와중에도 쉬지 않고 멘트를 내뱉자, 이에 이규한이 “지금 멘트 3개로 돌려 막기 하고 있다”며 촌철살인의 농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성 비투스 대성당, 카렐 교, 비어스파 등 프라하의 이곳 저곳을 방문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여행 코스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이규한과 김기방은 여행 판정단으로부터 ‘배틀트립’역대 최다 득표인 97표를 얻으며 ‘레전드 편’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프라하 여행기로 최다 득표를 얻은 이규한과 김기방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여부는 이번 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