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아시아 투어 싱가포르 공연 성료…‘역시 한류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Apink)가 아시아 투어 싱가포르 공연을 성료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에이핑크(Apink)가 싱가포르 Kallang Theatre에서 열린 아시아 투어 ‘PINK AURORA ASIA TOUR’에서 현지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8일 대만 TICC에서 개최한 공연에 이은 두 번째 아시아투어 무대다.
 
에이핑크(Apink) 아시아 투어 싱가포르 공연 / 플랜에이 ENT
에이핑크(Apink) 아시아 투어 싱가포르 공연 / 플랜에이 ENT
 
그들은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Remember’, ‘Boom Pow Love’, ‘Mr. Chu’, ‘NoNoNo’, ‘U You’, ‘LUV’ 등 청순미 가득한 히트곡 퍼레이드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에이핑크(Apink)는 공연 후 “올해 싱가포르에서 2번째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이렇게 에이핑크(Apink)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정말 행복했다. 여러분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에이핑크(Apink)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Apink)는 12월 연말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