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유천, 24일 고소인 A씨 무고 혐의 증인 출석…‘이목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A씨 무고 공판의 증인으로 채택됐다.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15단독)은 24일 오후 박유천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가 무고 및 공갈미수 혐의로 기소된 여성 A씨와 A씨의 지인 B씨, C씨에 대한 네 번째 공판을 연다.
 
이날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을 요청받은 박유천 측은 앞선 지난 21일 법원에 증인지원절차 신청서를 제출했다. 
 

박유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유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는 형사 사건의 증인 보호, 편의 제공을 위한 지원절차를 신청한 것으로 재판에 참석하겠다는 뜻을 내비친 것으로 풀이된다.
 
박유천은 앞서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A씨를 무고 혐의로 A씨와 그 지인 2명을 공갈 미수 혐의로 고소했다. 
 
이에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이정현)는 A씨를 공갈미수, 무고 혐의로 지난 8월 구속 기소했으며, B씨와 C씨도 공갈미수 혐의 등으로 각각 불구속 기소, 구속 기소했다.
 
이날 법원에 모습을 드러낼 박유천이 공판, 혹은 자신의 상황과 관련한 입장을 전할 것인지에 이목이 쏠려 있다.
 
한편 A씨는 지난 6월4일 유흥주점 VIP룸 화장실에서 박유천과 성관계를 한 후 일당들과 공모, 박유천 측을 협박하고 허위로 고소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박유천은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던 A씨와 B씨, C씨를 무고 및 공갈 미수 혐의로 고소했다. 이 사건은 지난 8월부터 법원 관할로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