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드클라운(Mad Clown), 다비치와 만났다 신곡 ‘거짓말’ 24일 자정 전격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매드클라운의 신곡 "거짓말"이 오늘 자정 (25일 0시)에 베일을 벗는다.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한 신곡 "거짓말"이 오늘 자정 (2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거짓말’은 다비치 이해리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매드클라운 특유의 때려 박히는 랩이 더해진 랩 발라드곡으로, 드렁큰타이거, 사이먼도미닉, 배치기등과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 음악스타일을 구축한 랍티미스트가 작곡에 참여하였다.
 

 매드클라운(Mad Clown) - 다비치 이해리 / 스타쉽 ENT
매드클라운(Mad Clown) - 다비치 이해리 / 스타쉽 ENT
 
"거짓말" 뮤직비디오는 한동근, 10cm, 선우정아, 키썸, 서인국, 산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매드클라운과 이해리의 인연은 지난해 3월 다비치의 "두 사랑"에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시작되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선 "매드클라운"과 국내 가요계의 독보적 여성듀오인 "다비치"의 이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리스너들의 기대감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거짓말’은 오늘 자정 (2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