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메리포핀스’ 강영석, 작품 통해 발견한 상처 속 행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배우 강영석이 창작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를 통해 상처 속에서 행복을 발견해나가고 있다.
 
2012년에 초연된 ‘블랙메리포핀스’는 1926년 나치 정권 아래의 독일, 저명한 심리학자 그라첸 박사의 대저택 방화 살인사건의 용의자인 네 명의 고아들과 보모 메리의 이야기를 범인이 아닌 등장인물들의 심리를 추적하는 것에 중심을 두고 무게감 있게 그려낸 작품.
 
강영석은 입양된 네 남매 중 둘째인 미술가 헤르만 디히터로 열연 중이다. 고유한 미술 세계로 평단과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미술가지만 과거의 상처들과 마주하게 되면서 불안정해지는 심리를 치밀한 연기로 녹여내고 있다.
 

‘블랙메리포핀스’ 공연 스틸 컷 / 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블랙메리포핀스’ 공연 스틸 컷 / 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특히 작품 속에서 내레이터가 되어 극의 이해를 돕는 역할도 하는 만큼 감정의 고저(高低)가 매우 크지만 캐릭터의 중심을 잃지 않으면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몫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에 강영석은 “등장인물들이 많아 페어별 노선이 다르고 느껴지는 감정들도 다르기 때문에 그 감정을 교류하면서 무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계속해서 상대 배우들의 태도와 감정을 생각하면서 작품의 기본을 유지하되 한 지점에만 머물러 있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