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찬열 중국팬, 찬열 생일 맞아 톱스타뉴스 사이트에 광고 요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엑소 찬열의 중국팬들의 모임인 찬열바 멤버들이 찬열의 생일축하 광고를 톱스타뉴스에 요청했다.
 
찬열의 생일 11월 27일을 맞아 200만 명이 넘는 찬열바 멤버들은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타워 스크린 광고와 서울 지하철역 7개역(삼성,강남,사당,홍대,신촌,건대,잠실) 198개의 LED 디지털 포스터 광고 및 중국 동방항공의 티켓 112,700장에도 찬열 생일 축하 광고가 게재된다.
11월 27일 생일을 맞은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11월 27일 생일을 맞은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엑소 찬열 광고가 게재된 톱스타뉴스 홈페이지
엑소 찬열 광고가 게재된 톱스타뉴스 홈페이지
 
또한 톱스타뉴스 사이트와 톱스타뉴스 SNS 커버 이미지 등에도 생일축하광고가 게재된다.
찬열 생일 축하 광고 커버가 적용된 톱스타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찬열 생일 축하 광고 커버가 적용된 톱스타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11월 27일 생일을 맞은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11월 27일 생일을 맞은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11월 27일 생일을 맞은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11월 27일 생일을 맞은 엑소 찬열 / 톱스타뉴스

찬열바에서는 생일축하광고와 함께 생일축하 메시지도 보내왔다.
 
다음은 엑소 찬열바 멤버들이 보내온 생일축하 메시지를 번역한 전문이다.
 
"이 세상에서 사람이 천만명이 있지만 난 너만 좋다. 만나서 참 다행이다. 너를 만나기 위해서 내 인생의 힘이 되었다. 항상 응원할게! 솔로와 개인콘서트를 기다릴게! 너때문에 내가 이렇게 좋은 사람을 만나서 고마워 찬열아."
 
"찬열아, 생일 축하한다! 올해 진짜 행복한 년이네. 화보부터 영화, 노래, 드라마까지 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너를 보고 너무나 자랑스럽다. 함께 성장하고 너는 내 힘이고 내 모범이야. 가시밭 길이나 꽃길이라도 같이 걷자. 새로운 드라마 화이팅! 솔로를 기다릴게! 행복하세요~ "
 
"우리 어린 왕자님 생일 축하한다! 내가 너에 대한 초심이 네가 음악에 대한 열정처럼 변하지 않을거야. 너를 믿고 솔로를 기다릴게! 드라마도 화이팅! 네가 보여주는 모든 것을 기대할게! 우리가 너를 좋아하기 때문에 행복해졌어! 즐거운 살자! 언제든 너의 찬란한 미소를 보고 싶을 거야. 앞으로도 같이 가자!"
 
"찬열아 생일 축하한다! 네가 좋아하는 건 마음대로 하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너의 비공개 자작곡이야. 언제든 너의 솔로곡을 기대할거야. 꿈을 추구하는 길에서 몸도 잘 챙겨야지! 나의 제일 큰 소원은 네가 행복하길 바래."
 
"어느덧에서 이번에 이미 우리가 함께 하는 4번째 생일이야. 매일 밤에서 너의 노래를 들 수 있으니까 참 행복한다. 25살의 너도 매일 매일 행복하게 살고 있길 바래! 음악과 드라마도 대박하자! 우리가 항상 너의 옆에서 있을거야, 알죠?! 슬품이나 행복이나 우리가 있으니까 모든 다 괜찮을거야. 함께 가자, 네가 하루에서 제일 빛나는 별이 되까지."
 
"나에게 제일 행운의 일: 너랑 만나는 거;
나에게 제일 행복한 일: 너의 목소리를 든 거;
나에게 제일 기쁜 일: 너의 모습을 보는 거;
나에게 제일 기대한 일: 너의 솔로;
나에게 제일 좋은 일: 너의 생일날에서 내가 옆에 있는 거;
우리 찬열 왕자님, 생일 축하합니다."
 
"찬열을 좋아하는 걸 참 행복함 일이야.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 추는 모습이 제일 좋아. SNS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거 제일 좋아. 라이브에서 팬들과 즐거운 얘기하는 거 제일 좋아. 열심히 일하는 모습이 제일 좋아. 우리 찬열아, 생일 축하해! 너는 내 생애 빛이고, 나의 제일 큰 행운이야."
 
"우리 열이 25살 생일 축하한다! 우리 박배우님 드라마 대박하자! 네가 행복하길 바래. 힘든 일이 있어도 무섭지마, 니 옆에 우리가 있잖아. WE WILL ALWAYS ON YOUR SIDE."
 
한편, 찬열은 내년 1월 MBC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씽나인에 정경호, 백진희 등과 함께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