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첫 키스만 일곱번째’ 박해진, 달콤살벌 직장 상사로 ‘여심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첫 키스만 일곱번째’에 박해진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 중인 박해진은 이번 드라마 속 ‘위험한 상사’ 편에서 능력 갑, 외모 갑, 사랑도 갑인 달콤 살벌한 직장 상사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며,‘치즈인더트랩’의 유정과 ‘맨투맨’의 김설우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싸늘한 연기를 펼쳐 기대감을 높였다.
  
극 중 면세점 직원으로 근무하는 여주인공 수진(이초희 분) 앞에 근무 시간을 10분 남기고 모든 여직원의 선망의 대상인 면세점 점장 박해진이 모습을 드러낸다. 사내 직장 상사와 부하 직원으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에피소드로 연결 되어 있을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첫 키스만 일곱번째’ 박해진 / 마운틴 무브먼트 Ent
‘첫 키스만 일곱번째’ 박해진 / 마운틴 무브먼트 Ent
 
이날 함께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사진 속 박해진은 흰 와이셔츠에 넥타이, 세련된 수트 차림으로 워너비 비즈니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어린 소녀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가 하면, 이초희와 입이 닿을 듯 말 듯 설레는 키스신 장면도 예고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첫 키스만 일곱번째’는 면세점 직원인 여주인공이 7명의 서로 다른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남자들과 펼치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드라마다.
 
"꽃미남 라면가게", "이웃집 꽃미남", 영화 "달콤한 거짓말", "YMCA 야구단" 등의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박해진과 더불어 이민호, 이종석, 지창욱, 이준기, 엑소(EXO) 카이, 2PM 택연, 최지우 등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총 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내년 초 방송될 JTBC 사전제작 드라마 "맨투맨"에서 한류스타의 경호를 맡은 국정원 비밀 요원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현재 헝가리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