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음의 소리’ 김종국, 특별 출연 예고에 시청자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네이버 TV캐스트 전체 재생수 1천 5백만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는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김종국이 특별 출연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오는 24일(목)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을 통해 9번째 에피소드 ‘쌍둥이’ 편 공개를 앞두고 있는 KBS 2TV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제작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22일, 김종국의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 신화에 빛나는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코믹 드라마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아직은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유쾌한 웹드라마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 TV캐스트 전체 재생수 1천 5백만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에 초강력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야성미가 느껴지는 김종국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셔츠를 풀어헤친 채 거친 포스를 풍기며 앉아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그런 김종국의 목에 걸쳐진 볼드한 금 목걸이가 그의 이미지를 더 확고히 해주고 있다.
 
‘마음의 소리’ 김종국 /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마음의 소리’ 김종국 /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그런가 하면 다른 스틸 속 김종국은 너무도 다소곳해 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셔츠 맨 위의 단추까지 야무지게 채운 단정한 옷 매무새와 함께 한 팔에 조그마한 여자가방을 걸고 두 손을 모은 채 걷고 있는 그의 모습이 앞선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마음의 소리’에 출연한 김종국의 모습으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제작진과 이광수와의 의리로 출연을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후 본 촬영장에서 김종국은 이광수(조석 역)의 쌍둥이 사촌동생 조종욱-조종국으로 변신해, 다혈질과 소심을 오가는 완벽한 1인 2역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종국이 ‘쌍둥이’로 열연할 ‘마음의 소리-쌍둥이’ 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마음의 소리’ 측은 “타이트한 스케줄 중에도 흔쾌히 출연제안에 응해준 김종국에게 감사하다. 쌍둥이 역할은 처음부터 그가 적격이라 생각했기에 더욱 그 고마움이 크다”면서, “극과 극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준 김종국 덕분에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탄생했다. 더불어 김종국과 이광수의 오랜 인연에서 나오는 케미 또한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마음의 소리-쌍둥이’ 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무려 10년간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KBS 예능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판권을 소유한 공동 제작사 크로스픽쳐스(주)가 의기투합해서 만드는 작품이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와 중국 소후닷컴에서는 매주 월, 목요일 오전 6시에 뜨거운 화제 속에 공개되고 있다.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되어 오는 12월 9일(금)부터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