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스타(SISTAR)-조로지오 모로더, 신곡 ‘원 모어 데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세계적인 거장 조르지오 모로더가 참여한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원 모어 데이’(One more day)가 공개됐다.
 
22일 0시 공개된 ‘원 모어 데이’는 ‘2016 서울 국제뮤직페어’(이하 뮤콘2016) 중 뮤콘 콜라보(MU:CON Collabo) 프로그램을 통해 완성한 노래로 조르지오 모로더가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고 국내 최정상의 걸그룹 씨스타가 가창에 참여한 곡이다.
 
‘원 모어 데이’는 조르지오 모로더의 음악과 씨스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고스란히 담긴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선명한 멜로디 라인과 귀에 감기는 강렬한 후크는 누구나 한 번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쉽고 인상적이다..
 

 씨스타(SISTAR) ‘원 모어 데이’ 재킷
씨스타(SISTAR) ‘원 모어 데이’ 재킷
 
무엇보다 조르지오 모로더는 입체적이고 정교한 사운드 디자인과 안정감 있는 구성으로 거장다운 완성도 높은 일렉트로닉 팝 사운드를 들려준다. ‘원 모어 데이’의 노랫말은 엑소(EXO)의 ‘으르렁’과 러블리즈의 ‘아추’(Ah-Choo), 레드벨벳의 ‘덤 덤’(Dumb Dumb) 등을 작사한 서지음이 맡았다.
 
조르지오 모로더는 이탈리아 출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70년대 신디사이저를 기반으로 한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사운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대중음악계에 큰 충격을 준 레전드급 뮤지션이다.
 
다수의 그래미상을 수상했으며, ‘미드나잇 익스프레스’ ‘플래시 댄스’ ‘탑건’ 등의 영화 OST로 오스카와 골든 글로브에서도 수차례 수상기록을 가지고 있다. 최근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2013년 다프트 펑크의 앨범에도 참여했다. 1988년 서울 올림픽 주제곡 ‘손의 손잡고’를 작곡해 한국과 인연을 맺기도 했다.
 
한편 ‘원 모어 데이’의 음원은 국내 발매에 이어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