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 이혼 서류에 패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이 이혼 서류를 받아 어떤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주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도현우(이선균)는 아내 정수연(송지효)의 서명이 담긴 이혼 서류와 그 위에 남겨진 결혼반지를 보고 패닉에 빠졌다. 그리고 “이번 주 아내에게 이혼당합니다”라는 마지막 내레이션이 이어졌다. 이에 그가 과연 이혼에 어떻게 대응할지 오늘(18일) 방송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송지효 /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송지효 /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준수를 데리고 나가겠다는 수연의 말에 “내가 나가겠다. 준수를 위해서”라며 후배 준영(이상엽)의 집을 전전하며 별거에 돌입한 현우. 자신보다 바람남을 더욱 걱정하는 것 같은 아내의 태도가 불만이었고, 바람을 피운 이유조차 이야기하지 않는 아내에게 화가 났다.
 
수연 역시 답답하기는 매한가지. 자신의 잘못도 알고, 책임도 지려 노력하고 있지만, “왜 바람 폈나, 잤냐, 안 잤냐”만 따져 묻는 현우 앞에서 언제나 대화의 의지가 꺾였다. 그리고 해결이 아닌 싸움으로 끝을 맺었다. 그녀는 결국 이혼을 선택했다.
 
‘이.아.바’는 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 무드를 타고 있다. 아직도 철들지 못한 남자들의 찌질함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했고, 무엇보다 ‘바람’이라는 소재로 부부의 현실 문제를 여과 없이 다루며 공감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금, 토 저녁 8시30분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