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테파니, ‘내성적인 보스’ 캐스팅…‘발레와 연극에 이어 배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수 스테파니(Stephanie)가 tvN 새 월화극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18일 스테파니의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파니가 오디션을 통해 ‘내성적인 보스’에서 박실장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스테파니가 맡은 역인 ‘박실장’ 역은 빈틈없는 커리어우먼으로 당유희보다 나이도 어리고 심지어 학교 후배인데 유희가 결혼, 출산, 육아 등으로 과장 자리도 근근이 버티는 사이 초고속 승진하여 강우일(윤박)의 오른팔로서 그를 남몰래 흠모하는 인물이다.
 

스테파니 / 마피아레코드
스테파니 / 마피아레코드
 
가수, 발레리나, MC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큰 사랑받고 있는 스테파니는 ‘내성적인 보스’에서도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독특한 말투를 가진 그녀가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현욱 PD와 주화미 작가와 재회해 화제를 모은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CEO 연우진이 수상한 신입사원 박혜수(채로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다.
 
스테파니 / 마피아레코드
스테파니 / 마피아레코드
 
한편 스테파니는 ‘내성적인 보스’ 출연 확정과 더불어 연극 ‘인간’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