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부터 육성재까지, 출연진들의 대본 사랑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가 찬란한 ‘대본 사랑’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대본 삼매경’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일(금)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이하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
 
무엇보다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도깨비 라인’ 배우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대본 열공’에 빠져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들이 ‘김은숙 작가표 로코’의 전매특허인 톡톡 튀는 리듬감과 맛깔스러운 대사 톤을 200% 살리기 위해 철저하게 대본을 파악, 분석하는 열의를 드러내고 있는 것. 잠시라도 틈이 날 때마다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전심전력이 오롯이 증명되고 있는 셈이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출연진 /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출연진 /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는 불멸의 삶을 사는 신비롭고 슬픈 도깨비 김신의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밀도 있게 담고자 대본의 글자 하나하나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대사를 암기한다. 대본을 읽는 동안에도 여러 가지 제스처를 취해보며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위해 연구를 거듭하는 것. 젠틀하면서도 잘 생기고 세련된 저승사자 역의 이동욱은 집중력 있게 대본을 독파하는 ‘무아지경’ 면모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19세 고3 수험생 역할을 맡은 김고은은 교복을 입은 채 대본을 펼쳐들고 마치 ‘수험생’처럼 대본 공부에 빠져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유인나는 허리를 꼿꼿이 세운 채 섹시하고 도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대본 열독’ 자태를 선보였다. 또한 육성재는 반짝이는 눈빛으로 빈틈없이 대사를 정독한 후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촬영이 끝나자마자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자신의 연기를 다시 한 번 살펴보는 등 각별한 애정을 쏟아내고 있다.
 
제작사 측은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도깨비 라인’ 배우들은 뛰어난 연기력을 지니고 있음에도, 대본이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대본을 연구하고 분석, 더욱 완성도 높은 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다”며 “혼자 있을 때도, 함께 있을 때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배우들의 노력이 어떻게 담겨질 지 오는 12월 2일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명실상부한 ‘로코 대가’ 김은숙 작가와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이후 또다시 의기투합한 작품.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대한민국에서 접하지 못했던 역대급 ‘판타지 로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The K2’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금)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