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아중, 제주도서 ‘패셔너블함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김아중이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아중이 드라마 ‘원티드’와 영화 ‘더 킹’ 촬영을 동시에 숨가쁘게 마치고, ‘인스타일’과 함께 제주도로 떠났다. 그녀와 동행한 무드 넘치는 패션 로드 신, 그리고 연기와 삶에 대한 진솔하고도 담백한 이야기를 나눴다.
 
드라마 ‘원티드’를 통해 ‘장르물의 퀸’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그녀는 “‘원티드’의 한지원 작가 특유의 테마를 향해 달려가는 무게감 있고 파워풀한 힘을 믿었어요. 전작 ‘싸인’이나 ‘펀치’에 비해 조금 다른 장르였어요.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쉽지 않았지만, 작품이 끝나고 보니 모니터링이 되더라고요. 감정과 행동의 에너지를 조절하기가 힘들었어요. 덕분에 연기적인 재미는 느낄 수 있었죠.”라고 말했다. 
 
김아중 / 인스타일
김아중 / 인스타일
 
검찰 내 힘겨루기를 위트 있게 다룬 블랙 코미디 ‘더 킹’ 역시 곧 개봉을 앞두고 있어 그녀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을 듯. 삶을 환기시키는 여행을 좋아해 혼자서도 곧잘 떠난다는 김아중. 혼자 스위스와 뉴욕으로 여행을 떠날만큼 즐기는 편이라고. 2016년 한해 보다 큰 책임 의식과 연기자로서의 재능에 대해 배울 있었던 성숙해진 해였다는 그녀. 그래서 내년과 미래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된다. 
     
김아중의 인터뷰와 패셔너블한 화보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2월호와 공식 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아중 / 인스타일
김아중 / 인스타일
 
김아중 / 인스타일
김아중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