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미,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베스트 OST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거미가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 OST 상을 수상했다.
 
씨제스 측은 “거미가 오늘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 OST 상을 수상했다. 올 한해 ‘You are my everything’과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극이 몰입을 배가시키는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선보인 거미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팬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으며 ‘OST 퀸’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고 전했다.
 
이어, 전국을 ‘구르미’ 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에 참여 ‘거미X대세드라마 OST’ 조합은 ‘언제나 옳다’라는 공식이 생기기도 했다.   
 
 거미 /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화면캡쳐
거미 /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화면캡쳐
 
거미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분들과 시청자분들 마음 헤아려서 더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 하겠습니다”라 소감을 전하며 드라마와 OST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거미의 수상 소식을 접한 팬들은 “이제 거미 목소리 없으면 서운할 정도! 올해만 2개의 명곡 탄생”, “한 소절만 들어도 애잔함 대폭발! 거미 OST는 언제나 국보급입니다. 베스트 OST 상 축하해요”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축하를 보냈다.
 
한편 거미는 현재 8개 도시 전국투어 콘서트 ‘Feel the voice Season2’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오는 19일 전주 삼성문화회관에서 일곱 번째 공연을 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