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재목장’, 성지루 VS 장우혁 살벌한 신경전 끝에 갈등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N ‘아재목장’ 성지루와 장우혁이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치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N ‘아재목장’에서는 멋모르고 낙농라이프에 뛰어든 아재 3인방과 10대 소년 5인방의 좌충우돌 목장 인턴쉽 첫날 모습이 공개된다.
 
여덟 남자는 목장팀과 식사조로 팀을 나눠 일사불란하게 움직였고, 식사조 대장은 성지루가 맡게 됐다. 하지만 지난 첫 방송에서 미묘한(?) 맛의 어묵탕을 선보였던 성지루에 대한 신뢰도는 이미 많이 떨어진 상황.
 

 ‘아재목장’ 장우혁-성지루 / MBN ‘아재목장’
‘아재목장’ 장우혁-성지루 / MBN ‘아재목장’
 
본격 동거생활 둘째 날 아침 식사 준비부터 밥에 부을 물이 ‘생수냐 수돗물이냐’로 맞붙은 두 사람의 신경전(?)이 본격적으로 진행된 것.
 
하지만 누룽지죽을 준비하며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인 성지루와는 달리, 끓이면 끓일수록 점점 짙어지는 검은 비주얼에 멤버들 모두가 ‘팥죽이 아니냐’ ‘팥죽 눌은밥 같다’고 생소함을 표출하였다.
 
이어 ‘아재목장’ 가족들의 점심식사도 맡게 된 성지루는 배우 박해미의 아들 황성재 군과 함께 외할머니로부터 직접 배운 수제비국수를 선보인다. 과연 성지루는 수제비국수를 통해 명예회복에 나설 수 있을까?
 
같은 날 저녁 식사조에는 장우혁이 당첨돼 실력 발휘에 나선다. 하지만 목장팀이 아재하우스에 돌아올 때까지 아무런 저녁 준비가 되어 있지 않자 ‘원조 셰프’ 성지루는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고, 급기야 성지루는 모든 일과가 끝난 밤 장우혁에게 면담을 요청했다.
 
여기에 이미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상반된 성격으로 다소 어긋난 모습을 보이며 묘한 신경전을 펼쳐온 터,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오늘(16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아재목장’에서 갈등의 결말이 밝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