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음의 소리’ 김대명, 숨겨둔 코믹 연기 대 방출…‘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김대명이 숨겨뒀던 비장의 무기인 코믹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KBS 2TV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제작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는 10년 연재 기록을 세운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코믹 드라마로, 김대명은 조석(이광수 분)의 친형 ‘조준’ 역으로 등장한다. 처음으로 본격적인 코믹연기에 도전한 김대명은 숨겨뒀던 코믹본능을 뽐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음의 소리’ 김대명 / 네이버 티비캐스트 ‘마음의 소리’ 화면 캡처
‘마음의 소리’ 김대명 / 네이버 티비캐스트 ‘마음의 소리’ 화면 캡처
 
오늘(1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마음의 소리’ 11, 12회에서는 헌팅 확률 98%를 자랑하는 조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평상시 런닝셔츠 차림으로 무기력하게 집안을 활보하는 모습과는 반대되는 모습으로 등장. 예쁜 여자에게는 대쉬하지 않는다는 철칙의 카사노바 ‘조준’에 완벽 빙의한 김대명은 천연덕스러운 표정연기와 지난 ‘인터넷 맨’ 에피소드에서 이어 또 한번의 화려한 코믹 춤사위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극 중 몸을 아끼지 않는 코믹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대명의 노래방씬 탄생 비화도 공개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9일 공개된 ‘인터넷 맨’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김대명씨는 리허설 때부터 안무를 짜는 등 감독님과 논의하며 노래 선정까지 직접 했다."며 "망가짐도 불사한 그의 코믹한 춤과 열창으로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고 밝혔다.
 
김대명은 드라마 ‘미생’을 통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방황하는 칼날’에서 불법 동영상 유통업자, 영화 ‘표적’에서는 강력계 형사로, 영화 ‘역린’에서는 정조(현빈 분)를 시해하려 했던 실존 인물 강용희로 변신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전혀 다른 얼굴의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내공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런 그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여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시크한 말투에 천연덕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조준 캐릭터를 완성하고 있는 것. 앞으로 공개될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에피소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매주 월, 목요일마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12월 KBS 2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