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오의 희망곡’ 테이, 신곡 ‘사랑은 왜’ 컴백 후 첫 라디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가수 테이가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신곡 ‘사랑은 왜’를 첫 소개했다.
 
테이는 14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김신영 ‘정오의 희망곡’에 스페셜 게스트로 신곡을 들고 출연했다. DJ 김신영의 진행에 맞춰 청취자들에게 오늘 (14일) 정오에 공개한 신곡을 소개했다.
 
테이는 정규 7집 하프 앨범 "더 뉴 져니(The New Journey)’ 에 타이틀 곡 " 사랑은 왜" 와 신곡 ‘따뜻했던, 그대만’을 소개했다.
 
테이 / HIS ENT
테이 / HIS ENT
 
이별 후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노래로 테이의 호소력 짙은 깊은 보이스가 청취자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1년여 기간 동안 많은 공을 들인 정규 7집 하프 앨범에 테이는 제작 전 과정에 심도 깊게 참여하며 가사와 작곡을 비롯해 편곡, 앨범 디자인등 모든 작업 과정에 스탭들과 호흡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은 바 있다.
 
테이는 “오늘 신곡 발매여서 어젯밤 잠을 잘 못잤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취자들을 대상으로 기발한 테이 2행시를 짓기에 도전에 웃음을 나눴다.
 
한편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테이는 타이틀곡 ‘사랑은 왜’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