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연서(Oh Yeon Seo), 이뚜아리(E2RE) 뮤비서 이선균(Lee Sun Gyun)과 연인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이선균과 ‘국민 시누이’ 오연서가 연인으로 만났다.
 
▲ 사진=오연서(Oh Yeon Seo)-이선균(Lee Sun Gyun),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신예 4인조 걸그룹 E2RE(이뚜아리)의 소속사인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오늘) 이선균과 오연서가 애절한 연인 호흡을 맞춘 E2RE(이뚜아리)의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 캡쳐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이선균과 오연서는 킬러로부터 도망가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미묘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지닌 연인들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도 세밀한 표정연기와 애절한 연인 간의 감정을 연기하며 전체적인 극의 분위기를 애잔하게 이끌어간 것으로 알려져 E2RE(이뚜아리)의 ‘깊은밤 슬픈노래’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 사진=오연서(Oh Yeon Seo)-이선균(Lee Sun Gyun),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액션느와르’로 꾸며진 E2RE(이뚜아리)의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에서 이선균은 기존의 달콤한 로맨틱 가이의 모습을 벗고 킬러로부터 오연서를 지켜주는 보디가드로 변신해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신을 소화했으며, 오연서는 이선균이 보호하는 보스의 딸로 등장해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에는 E2RE(이뚜아리)의 멤버 ‘희정’이 직접 킬러로 출연, 이선균과 오연서를 뒤쫓으며 숨막히는 추격전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 사진=오연서(Oh Yeon Seo)-이선균(Lee Sun Gyun),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한편, 이선균과 오연서가 연인으로 열연한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는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