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세 번째 팬미팅 ‘BTS 3RD MUSTER ’ 성료… ‘고척 불태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세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3기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을 개최하고 전 세계 3만 8천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개그맨 김영철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팬미팅에서 방탄소년단은 팬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서로에 대한 마음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으며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ENT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ENT
 
또한, 멤버들이 직접 출연한 콩트 비디오 ‘하우스 오브 아미(House Of ARMY)’, 팀 레이스 게임 대결 "방탄 런(BANGTAN RUN)" 등 코너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고척돔을 찾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유닛 무대를 선보였다. 랩몬스터와 정국은 데뷔 3주년을 기념하며 만든 자작곡 "알아요"를 열창했으며, 래퍼로 변신한 지민은 슈가와 함께 슈가의 믹스테잎 "어거스트 디(Agust D)"의 수록곡 "Tony Montana"를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으로 진과 제이홉, 뷔는 ‘방탄유소년단’을 결성해 히트곡들을 동요 리믹스 버전으로 편곡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쩔어’ 등 히트곡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고척돔을 가득메운 3만 8천여명 팬들은 팬미팅 내내 떼창과 함성으로 화답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ENT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ENT
 
방탄소년단은 “고척돔에서 이렇게 팬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감격스럽다. 힘들 때마다 든든한 지지대,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들을 만나게 된 게 가장 큰 행복이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음악과 더 좋은 무대로 여러분들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해 팬들과 서로 의지하며 성장해온 방탄소년단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지난 9월 티켓 오픈 당시 10분 만에 매진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ENT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