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브, 새 앨범 ‘Repeat & Slur’ 트랙리스트 공개…‘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컴백 임박’ 바이브의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 재킷 커버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바이브는 지난 10일 0시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및 SNS 채널을 통해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리피트 앤 슬러)’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바이브 7집 Part 2 ‘Repeat & Slur’ 트랙 리스트 / 더 바이브
바이브 7집 Part 2 ‘Repeat & Slur’ 트랙 리스트 / 더 바이브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외로운 놈’을 비롯해 클래시컬한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사실’, 윤민수 X 벤의 듀엣곡 ‘도레미파솔라시도’, 바이브가 처음 시도한 몽환적인 발라드곡 ‘Darling’, 임세준과 ‘더바이브 사단’의 뉴 아티스트 영인이 참여해 네 남자의 브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밝은 분위기의 R&B 소울 곡 ‘NaNaNa’, 힘든 청춘들을 위로하는 ‘토닥토닥’ 등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외로운 놈’은 이별 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혼자라는 것에 외로워 자책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리듬이 강조된 R&B 곡이다. 바이브 류재현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K-Soul(케이소울)’ 주자답게 한국적 정서를 담아낸 가장 바이브다운 음악적 색깔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다시 와주라’, ‘오래오래’, ‘술이야’,‘비와’까지 바이브 2집부터 7집 Part 1 ‘Repeat’까지의 음악적 색깔이 고스란히 담아 올겨울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정규 7집 Part 2에 대해 소속사 측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사계절 중 바이브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을 테마로 해 앨범을 발매하고자 하는 바이브의 의견을 담아, 4월에 발매한 Part 1 ‘Repeat(리피트)’는 봄을, 이번 Part 2 ‘Repeat & Slur’는 겨울을 테마로 정규를 나눠 발매하게 되었다”며 “사계절을 아우르는 이례적인 발매 형식은 바이브의 끊임없는 노력과 음악적 열정의 결과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바이브의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는 15일 0시(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16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이후 12월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발라드림 3‘를 개최해 전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