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브, 12월 전국투어 ‘발라드림 3’ 콘서트 개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바이브가 12월 전국투어에 나선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9일 바이브가 12월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발라드림 3’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12월 3일 광주를 시작으로 17일 대구, 24일~25일 서울, 31일 부산에서 진행된다.
 
바이브 ‘발라드림 3’ 콘서트 포스터 / 더바이브 ENT
바이브 ‘발라드림 3’ 콘서트 포스터 / 더바이브 ENT
 
공개된 ‘발라드림 3’ 콘서트 포스터는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것으로 윤민수에게 안겨 있는 류재현의 모습이 화제다.
 
포즈와 함께 특히 ‘부산행’의 카피라이터를 패러디한 ‘끝까지 청각을 사수하라’라는 문구는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꽃이 피게 한다.
 
이번 ‘발라드림 3’는 바이브가 2012년에 개최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되는 전국 투어 콘서트로 각 지역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바이브는 15일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리피트 앤 슬러)’를 발표한다. 이어 12월에는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