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박병은과 살벌 대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가 최대 위기를 맞는다.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연출 강대선•이재진/제작스튜디오 드래곤)가 짜릿한 법정 공방을 예고하며 열혈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안방극장의 긴장감을 제대로 끌어올릴 스릴러 같은 만남도 그려진다. 바로 최지우(차금주 역)와 박병은(강프로 역)이 살벌하게 대면하는 것이다.
 
오늘(8일) 방송되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13회에서는 차금주가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트렸던 사건인 ‘노숙소녀 사건’의 재심을 청구한다. ‘노숙소녀 사건’의 내막을 파헤쳤다는 이유로 차금주는 감옥에 가게 됐고, 함복거(주진모 분)는 살인 혐의를 뒤집어쓰게 됐다. 차금주는 모든 압박과 방해를 정면으로 돌파하는 굳은 결심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13회 속 최대 위기를 맞은 차금주의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가장 섬뜩한 인물, 강프로와 함께 있는 차금주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박병은 / 스튜디오 드래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박병은 / 스튜디오 드래곤
 
공개된 사진 속 차금주는 강프로를 뒤로한 채 꼿꼿하게 서있다. 차금주의 단호하고도 냉철한 표정은 강프로가 무슨 말을 한 것인지, 또는 어떤 위협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노숙소녀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 톱스타 유태오(이현욱 분)의 모습은 차금주의 재심 청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차금주, 강프로의 만남은 보는 것만으로도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 강프로는 스스로를 ‘쓰레기 처리남’, ‘청소부’라고 칭하며,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자들을 모조리 처리하는 남자다. 과거 차금주에게 ‘노숙소녀 사건’을 더 이상 캐내지 말라며 협박을 가하기도, 또 그녀의 주변을 감시하는 위협적인 행보로 시청자들을 불안케 했다.
 
앞서 편의점에서 만난 바 있는 두 사람이지만, 당시 차금주는 강프로의 정체를 알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모습에선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긴장감, 팽팽한 신경전을 짐작하게 해 본 장면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차금주 앞에서 살벌한 얼굴을 드러낼 강프로, 그런 강프로와 만난 차금주에겐 어떤 충격적 상황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최지우와 박병은의 살벌한 만남이 그려지는 MBC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 13회는 오늘(8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