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승우, 사이다 보컬 유연정과 특급 콜라보… ‘역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감성보컬 유승우와 사이다 보컬 유연정이 만난다.
 
지난 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스타쉽 빈티지박스 Vol.2 두 번째 주자! 유승우 X 유연정 입니다! 더블유의 녹음 현장을 살짝 공개합니다! #내가니편이되어줄게 #20161111 #Comingsoon"이라는 글과 함께 작업중인 두 사람의 사진이 게재됐다.
 
소속사측은 "'빈티지 박스(VINTAGE BOX)'의 두 번째 주자로 유승우와 유연정이 낙점됬다. 오는 11일 어쿠스틱씬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커피소년'의 대표곡중 하나인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의 리메이크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승우와 유연정의 더블유 효과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유연정-유승우 / 스타쉽
유연정-유승우 / 스타쉽
 
스타쉽엔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빈티지박스(VINTAGE BOX )'는 브로콜리너마저, 가을방학, 스탠딩에그, 어쿠루브, 커피소년, 빌리어코스티 등 국내 인디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앞서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빈티지박스 첫 번째 곡인 "그게 뭐라고"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유승우, 유연정이 참여한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는 오는 11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