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이수지, 최순실 패러디에 폭소 “이대 이야기를 왜 이렇게 많이 하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수지는 분명 개콘 여신이었다. 지난 싸이에 이어 또 다시 역대급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빅 웃음을 선사했다. 겨우 하얀색 셔츠와 선그라스, 그리고 파우치라고 주장하는 태블릿 PC 만으로도 완벽했다.
 
이에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개그콘서트'의 코너 '세상에서 제일 예민한 사람들' (이하, 세젤예)의 코너 시청률은 전국 기준 11.7%를 기록했다.
 
6일 방송된 KBS2TV '개그콘서트'의 ‘세.젤.예’에서는 해고당한 자동차 영업사원 임우일, 소개팅남에게 바람 맞은 김승혜, 싸우다 맞은 것으로 오해 받는 송왕호, 일본 사람같이 생긴 검도장 관장 송준근 등이 출연해 레스토랑 사장 유민상과 신경전을 펼쳤다.
 
특히 하얀색 셔츠에 선글라스를 머리에 얹고 등장한 이수지는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의 인물을 떠올리게 해 방청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유민상이 “요즘 유명한 그 분 아니냐”고 묻자 이수지는 “나 그 사람 아니다”며 흥분했고, 유민상이 독일에서 온 맥주를 추천하자 “나 독일에서 안 넘어왔다”며 정색해 눈길을 끌었다. 
 
‘개그콘서트’ 출연진 / KBS ‘개그콘서트’ 화면 캡처
‘개그콘서트’ 출연진 / KBS ‘개그콘서트’ 화면 캡처
 
유민상은 이수지가 가지고 온 가방을 가리키며 “태블릿 PC가 들어있냐”고 묻자 “클러치 백”이라고 대답하더니, 레스토랑에 불친절한 태도에 돌연 “블로그에 올리겠다”며 태블릿 PC를 꺼낸 후 “어머 이거 내 것이 아니다, 내 친구 것이다”며 태도를 바꿔 웃음을 안겼다.
 
또 유민상이 대화 중 ‘이대(이화여대)’라는 단어가 나오자 “내 앞에서 이대 이야기를 왜 이렇게 많이 하냐”며 현 세태를 패러디했다.
 
임우일과 김승혜, 송준근의 활약도 돋보였다. 계속되는 손님들의 예민함에 유민상이 “영업 못하겠다”고 말하자 임우일은 “그래요, 저 영업 못해서 짤렸어요”라며 울분을 토했다. 그러자 유민상은 “아 놔”라며 소리를 질렀고, 김승혜는 “안 와? 그래요 제 소개팅남 안 와요”라며 짜증을 냈다.
 
음식을 재촉하는 이수지를 향해 유민상이 “음식 금방와요”라고 말하자 송준근은 “곰방와? 나 일본사람 아니라니까. 왜 이렇게 말이 많아”라고 따졌고, 이수지는 “저 말 한 마리도 없어요”라며 당황한 표정으로 식당을 빠져나갔다.
 
마지막으로 이수지가 퇴장하면서 남긴 것은 다름 아닌 신발 한 짝으로 절묘한 ‘개그콘서트’다운 패러디의 진수였다.
 
이날 ‘개그콘서트’는 ‘세.젤.예’ 외에도 ‘가족 같은’과 ‘1대1’ 등에서 패러디를 이어가며 전 국민적 관심사를 재조명해 관심을 모았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