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건어물녀에서 꽃미녀로 변신…‘보아 무쌍한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건어물녀 보아가 ‘꽃보다 보아’로 강제 소환된다. 연기부터 스타일까지 ‘보아 무쌍’한 열연에 기대가 모아진다.

오늘(5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연출 김석윤, 임현욱, 극본 이남규, 김효신, 이예림, 제작 드라마 하우스) 4회에서는 건어물녀 방송작가 권보영(보아)의 스타일 대변신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 드라마 하우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보아 / 드라마 하우스

보영은 집보다는 회사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고 질끈 묶은 머리에 맥주와 삼각 김밥을 끼고 사는 신비감 제로의 건어물녀. 그리고 돌려 말할 줄 모르는 화법을 가진 쿨내 진동하는 여자다. 그런 보영도 돌싱이 될 수밖에 없었던 아픔을 간직하고 있었다. 바로 전 남편의 바람 때문.

아픈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은 회사 선배 도현우(이선균)에게 위로와 힘이 됐다. 구차했기에 그리고 무엇보다 상처받는 게 두려워 그 어떤 것도 물어보지 못했다는 그녀는 “사랑한다면 도망치는 게 아니다. 헤어지더라도 확실히 매듭을 짓는 용기가 필요하다”고 고백한 것. 보영의 진심은 아내의 바람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는 현우에게 자신이 아직도 아내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되새기게 만들었다.

그런 그녀가 핑크 코트에 세련된 원피스, 어깨로 늘어트린 웨이브 머릿결, 청순한 화장으로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스타일로 대변신을 감행했다. 일에 파묻혀 사는 워커홀릭에 화장이라곤 립밤 밖에 몰랐던 보영이 대변화를 일으킨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대목.

인생작을 만나 연기부터 스타일까지 ‘보아무쌍’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보아. 과연 보영이 전에 없던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그리고 진심 어린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가슴 따뜻한 조언을 건네었던 모습처럼 보영의 새로운 진면목을 보여줄지 오늘(5일) 저녁 8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되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4회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