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수혁, 연인 못지 않은 ‘브로맨스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수혁이 비주얼 폭발하는 절친 포스를 뿜어냇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잔망 터지는 김영광-이수혁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여심을 저격한다.
 
공개된 스틸 속 김영광-이수혁은 티격태격 하는 극중 모습과는 달리 개구쟁이 친구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잘 알려진 연예계 대표적인 절친 사이. 촬영 현장에서도 절친인 두 사람의 브로맨스 케미가 마를 틈이 없다고 전해져 설렘을 유발한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수혁 / 콘텐츠 케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이수혁 / 콘텐츠 케이
 
이수혁은 장난기가 발동한 듯 김영광의 얼굴에 봉투를 쓱 들이민다. 이 와중에 그의 웃음을 참는 듯 비장한 표정이 깨알 재미를 더한다. 이에 김영광은 카메라를 보고 놀란 토끼눈을 하고 있어 여심을 녹이는 동시에 두 사람의 절친 포스가 생생히 느껴 진다.
 
이어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나는 듯 서로를 보며 ‘심쿵유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무장해제 시킨다. 특히 서 있기만 해도 폭발하는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잡아 끌며, 자동 광대 승천을 불러 일으킨다.
 
김영광-이수혁은 촬영 중에는 ‘티격태격 모드’에서 촬영 후에는 ‘절친 모드’로 바뀌어, ‘스위치 커플’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다. 두 사람의 2가지 모드가 ON-OFF 스위치를 켰다, 껐다 하는 것과 닮았다는 뜻에서 생긴 별명이다. 잔망 넘치는 두 사람의 브로맨스 케미로 촬영 내내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
 
‘입덕’을 유발하는 김영광-이수혁의 브로맨스 캐미는 드라마에서도 이어진다. 극 중 집안 어른 행세를 하는 김영광과 이를 어이 없어 하는 이수혁의 팽팽한 신경전 장면에서 두 사람의 케미가 깨알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앞으로 이들이 보여 줄 ‘동네 앙숙 케미’에 관심이 모아 진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둘이 꽁냥꽁냥 거리는 거 넘나 귀여움”, “이것은 꿀조합! 훈훈함이 진동하는구나~”, “난 첫방부터 이미 입덕한 1인”, “드라마에서 둘이 투닥거리는 거 완전 취저! 너무 좋아요!”, “미친 비주얼이다. 월요일 기다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