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퍼센트(100%), ‘백퍼센트 주간 LIVE’서 生 라이브 노래방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그룹 백퍼센트(100%)가 노래방에서 광란의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백퍼센트(100%)가 네이버 브이앱 ‘백퍼센트 주간 LIVE’에서 백퍼센트(100%)의 신나는 노래방 메들리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백퍼센트(100%)는 ‘TIME LEAP’의 마지막 팬사인회를 마치고 돌아오는 중 노래방에 들려 브이앱을 시작했다. 오랜만에 노래방을 찾은 백퍼센트(100%)는 ‘나였으면’, ‘사랑인걸’, ‘슬퍼지려 하기 전에’, ‘Darling’, ‘당돌한 여자’, ‘촛불 하나’ 등 장르를 불문하고 백퍼센트(100%)만의 노래방 메들리로 신나게 분위기를 띄웠다.
 
백퍼센트(100%) / ‘백퍼센트 주간 LIVE’ 캡처
백퍼센트(100%) / ‘백퍼센트 주간 LIVE’ 캡처
 
보컬 멤버인 민우, 록현, 혁진, 종환이 랩을 하거나 랩을 담당하고 있는 찬용이 잔잔한 발라드를 부르는 모습을 보이는 등 보컬과 랩을 다 소화해 반응들이 뜨겁다. 또한 생중계를 지켜본 팬들은 흡사 부장님과 사원들의 회식 자리 같다고 웃음 섞인 댓글이 끊기지 않았다.
 
백퍼센트(100%)는 지난 달 29일 미니앨범 ‘TIME LEAP’의 타이틀곡 ‘지독하게’ 활동을 마무리 했다. ‘지독하게’는 시간을 돌려서 헤어진 연인을 잡고 싶어하는 남자의 애절한 심정이 깊게 녹아있는 곡으로 치명적인 사랑의 묘사와 파워풀한 신디사이저, 웅장한 스트링, 피아노 멜로디가 더해져 더욱 감각적으로 느껴지는 곡이다. 
 
한편 노래방에서 막강한 라이브 실력을 보여준 백퍼센트(100%)는 오는 5일부터 일본 ‘TIME LEAP’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