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 ‘라디오스타’서 트와이스(TWICE)-여자친구(GFRIEND) 등 걸그룹 앓이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라디오스타’ 박재범이 트와이스(TWICE)-여자친구(GFRIEND) 등 걸그룹에 빠져 ‘걸그룹 앓이’ 중이라고 고백한다.
 
그의 고백에 맞춰 이국주가 준비한 걸그룹 댄스 선물에 함박웃음까지 지었다고 전해져 그의 걸그룹 사랑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 박재범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박재범 / MBC ‘라디오스타’
 
오늘(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볼 빨간 오춘기’ 특집으로 박준형-박재범-이국주-슬리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재범은 요즘 트와이스(TWICE)-여자친구(GFRIEND) 등 걸그룹에 빠져있다고 고백해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걸그룹 영상을 볼 때) 삼촌미소를 짓게 돼요”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때 박재범이 걸그룹 영상을 보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삼촌미소’를 발사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국주는 박재범이 걸그룹을 좋아한다는 정보를 듣고 걸그룹 춤을 준비해왔는데, 트와이스의 상큼 발랄한 춤부터 현아의 섹시 댄스까지 다양한 걸그룹 댄스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이를 본 박재범은 노래에 맞춰 “원, 투, 쓰리, 포”라고 외치거나 박수를 치는 등 적극적인 호응으로 한껏 신이 난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박재범은 자신의 신곡 ‘All I Wanna Do’를 방송 최초로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그는 특유의 섹시함을 보이면서 리듬과 하나 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를 본 4MC와 게스트들이 “너무 섹시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홀릴 예정이다.
 
이처럼 박재범의 걸그룹 사랑과 신곡 ‘All I Wanna Do’ 무대는 오늘(2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볼 빨간 오춘기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